구로구, 다문화가정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중방송 작성일24-11-20 17:13 조회139회 댓글0건본문
다문화가정과 함께 하는 ’자원봉사협력단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가 20일, 구로구청 광장에서는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는 어려운 이웃을 돕고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지역 내 비정부기구(NGO) 단체인 ‘(사)함께하는 사랑밭’의 후원과 드림스타트 다문화가정, 자원봉사협력단의 적극적인 참여로 더욱 뜻깊게 진행됐다.
행사는 개회식을 시작으로, 드림스타트 다문화가정 10가구와 각 동 자원봉사협력단 100여 명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김치(10kg) 500박스를 담그며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완성된 김치는 각 동 주민센터를 통해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과 사회적 취약계층 주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참석한 자원봉사협력단 한 참여자는 “오랜만에 많은 사람들과 함께 뜻깊은 활동을 하게 되어 뿌듯했다”라며 “완성된 김치가 꼭 필요한 분들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전해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구로구 관계자는 “추운 겨울,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온기를 느낄 수 있는 뜻깊은 행사가 많이 개최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역봉사단체의 봉사활동 지원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전길운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