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한상 비즈니스 플렛폼을 통해 소통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중방송 작성일15-10-15 14:29 조회1,735회 댓글0건본문
10월 15일 제 14차 세계한상대회 마지막 날 첫 행사로 한상 비즈니스 플렛폼을 마련하여 한상들이 서로 정보를 교류하고 투자유치외 관련해 소통하는 기회를 갖게 했다.
한상 비즈니스 플렛폼은 국내투자 및 과세정책 설명회와 프랜차이즈 IR Show 두 개 파트로 나눠 진행했다. 국내투자 및 과새정책 설명회는 경상북도 투자환경 설명, 경주시 민자유치 사업설명, 재외동포 국내투자 과세정책 설명에 대한 발표를 진행했다.
국세청 국제세워관리 담당 최청흠 사무관이 한국의 조세제도에 소개, 비거주자와 외국법인에 대한 과세에 포커스를 맡추고 집중적으로 설명함으로써 국내투자의향이 있는 한상들에게 많은 정책적 도움을 주었다.
프랜차이즈 IR Show 에서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의 한국프랜차이즈산업개요소개에 이어 “드롭탑, 스트릿츄러스, 플젯, 봉구스밥버거, 커피베이” 등 한국 프렌차이즈 기업에서 회사 및 브랜드 소개에 이어 브랜드 시장경쟁력, 성공적인 현지화 전략, 시장전망, 가맹전여입정책 등을 상세히 설명했다. 이상 회사들에서는 본사 제품을 직접 현장에 가져화 시식하게 하는 등 홍보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프랜차이즈산업은 우아하고 화려한 고품격 플레이스를 구사해 여성환상들의 관신을 크게 불러일으켰다.
/특별취재팀
[이 게시물은 한중방송 님에 의해 2015-11-07 12:37:27 메인뉴스에서 이동 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